반응형
작년9월, 프로젝트에 투입되면서 업무용으로 사용할 키보드 하나를 주문했었다.
그리고 지금까지 상당히 잘 쓰고 있었는데...
갑자기 먹통 현상이 발생하였다. 유/무선 키보드이지만 유선으로 쭉 사용했었고 케이블이 문제인가 USB 포트가 문제인가 싶어서 이런저런 방법을 해보았지만 전혀 작동 되지않았다.
반응형
시기상으로 1년이 넘지않았어서 A/S가 가능한지 문의하고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A/S 접수.
유선상 문의 - AS 엔지니어 담당 - 회수요청접수
이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고 접수된지 하루만에 택배사에서 수거해간후 A/S 제조사에 입고되기까지는 이틀이 걸렸다.
A/S 진행상황을 카톡으로 알려주는건 소비자의 입장에서 참 좋았다. 이후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다시한번 카톡 알림.
그리고 나서 메일로 연락이 온다.
해당 링크를 접속하면 키보드 테스트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다.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부분들이 참 만족스러울수 있다.
이후 A/S 가 완료되면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카톡 알람.
배송 접수후 다음날 바로 택바로 다시 키보드 수령!
키크론의 A/S 총평은 꽤나 만족스러웠다. 물론 키보드가 고장이 안났으면 더 좋았겠지만... 모든 전자제품은 사용하다보면 고장의 가능성은 지니고 있기때문에 이후 A/S의 여부에 따라 많이 판가름 난다고 생각한다.
그런 측면에서 키크론 제품을 다음에도 사겠냐? 라고 물어보면 산다고 대답할수 있을것 같다.
반응형
'일상 > 주저리주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땅콩의 놀라운 영양과 건강 효과 (0) | 2024.08.21 |
---|---|
baseus 11 in 1 C type 허브 후기 (0) | 2024.07.31 |
부천 항문외과 상쾌한 장문외과 방문 후기....ㅠㅠ (1) | 2024.07.14 |
국민 K패스(Feat.경기패스) 카드를 발급받다. (0) | 2024.07.10 |
생존신고 (0) | 2023.05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