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주저리주저리

키크론 K10PRO 적축 키보드 A/S 후기

by 얏옹이 2024. 7. 17.
반응형

 

 

작년9월, 프로젝트에 투입되면서 업무용으로 사용할 키보드 하나를 주문했었다.

 

 

 

그리고 지금까지 상당히 잘 쓰고 있었는데...

 

갑자기 먹통 현상이 발생하였다. 유/무선 키보드이지만 유선으로 쭉 사용했었고 케이블이 문제인가 USB 포트가 문제인가 싶어서 이런저런 방법을 해보았지만 전혀 작동 되지않았다.

 

반응형

 

시기상으로 1년이 넘지않았어서 A/S가 가능한지 문의하고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A/S 접수.

 

유선상 문의 - AS 엔지니어 담당 - 회수요청접수 

 

이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고 접수된지 하루만에 택배사에서 수거해간후 A/S 제조사에 입고되기까지는 이틀이 걸렸다.

 

 

A/S 진행상황을 카톡으로 알려주는건 소비자의 입장에서 참 좋았다. 이후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다시한번 카톡 알림.

 

 

그리고 나서 메일로 연락이 온다.

 

 

해당 링크를 접속하면 키보드 테스트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다.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부분들이 참 만족스러울수 있다.

 

 

이후 A/S 가 완료되면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카톡 알람.

 

 

 

배송 접수후 다음날 바로 택바로 다시 키보드 수령!

 

키크론의 A/S 총평은 꽤나 만족스러웠다. 물론 키보드가 고장이 안났으면 더 좋았겠지만... 모든 전자제품은 사용하다보면 고장의 가능성은 지니고 있기때문에 이후 A/S의 여부에 따라 많이 판가름 난다고 생각한다.

 

그런 측면에서 키크론 제품을 다음에도 사겠냐? 라고 물어보면 산다고 대답할수 있을것 같다.

반응형